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bullet_title.jpg공지사항
 

에너스킨 체험 후기 (아디다스 마이런대회 참가)


- 아마추어 마라토너 성기민 -


평소 풀코스를 뛰다가 아디다스에서 주최하는 마이런 대회에 참가신청을 하고 대회를 준비하고


 마이런대회 코스는 15km로 지구력보다는  순발력에 좀더 비중을 두고 연습을 하던중 스포츠서울 마라톤대회에 기념품으로 증정하는


 '에너스킨 종아리 슬리브'를 협찬받아  착용을 하고  대회에 나섰다,


평소 마라톤을 뛸때는 특별한 보호대나 장비를 착용하지 않아 처음에는 약간 불편함이 있었지만,  시중가 90,000원 이라는 말에 불편함은


감수하기로 했다.


출발과 동시에 첫발을 내딛는 순간 평소보다는 다리가 가볍게 움직이는거 같은 느낌이었다.


에너스킨 종아리 슬리브가 잡아줘서 인가.. 약 8km를 달렸을때는 평소에 있는 종아리 근육 뭉침을 전혀 느낄 수가 없었고,


12km 쯤 달렸을때 약간의 뭉침을 느낄 수가 있었다.


마지막 결승점에 들어왔을때까지도 평소에 걱정하던 근육경련은 전혀 없었다.


아무래도 에너스킨을 착용하고 달려서인지... 피로감을 전혀 느낄 수가 없었다.


에너스킨을 벗어야 한다는 생각도 잊은채 집까지와서야 에너스킨을  착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에너스킨을 벗고 조금이라도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하루를 마감했다.


다음날, 평소 같았으면 근육통이나 근육뭉침을 느꼈을텐데,,, 전혀 그런걸 느끼지 못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은 전혀없었다.


다음에는 에너스킨을 착용하고 풀코스를 한번 뛰어봐야겠다.

 
 
대회안내 코스안내 시상/기념품 참가신청 기록조회 커뮤니티
TEL 1644-4219   FAX 02-761-6667   E-MAIL km4219@hanmail.net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문래동3가,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5층)
회사명 스포츠서울   사업자등록번호 107-85-44233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1-서울영등포-0718 호  대표자 유지환
COPYRIGHT © SPORTSSEOUL MARATHON. ALL RIGHTS RESERVED (A)